반응형
큰 인기를 끌었던 열혈사제 후속 드라마 녹두꽃 1회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시청률 20%가 넘었던 드라마의 후속이라 과연 그 자리를 잘 메울수 있을까 우려와는 달리 10%대의 엄청난 시청률로 1회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본방송을 시청하지 못하셨다면 재방송 다시보기로 시청할 하실 수가 있는데요.
드라마 녹두꽃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동학농민운동 시대를 배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1894년 농민봉기중에 농민군과 토벌대로 갈라져 싸워야했던 이복형제의 이야기를 그린 민중역사극입니다.
농민봉기가 일어나야만 했던 그 시대 농민들의 삶과 입장은 어떠했을까 그 어떤 드라마에서도 볼 수 없었던 민초들의 자세한 상황을 그린 드라마는 처음이라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녹두꽃에는 충분히 기대를 할 만한 실력있는 배우들이 출연한것도 기대가 되는데요. 연출은 신경수로 육룡이 나르샤를 연출했던분이며 극본은 정도전을 썻던 정현민입니다.
배우는 조정석,윤시윤,한예리,최무성,박혁권,김상호,최원영,황영희,백은혜,서영희로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드는 초대박 연기자들의 연기를 감상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번주말에 방송된 단 2회분을 보았는데도 영화를 본것 같은 생각이 들정도로 대단했던것 같습니다.
드라마 녹두꽃은 금,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48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재방송이나 무료드라마보기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