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부부의 세계 테스트 (지선우,여다경,이태오,설명숙,손제혁,고예림)

by 다있어여기 2020. 6. 16.
반응형

요즘 인터넷에서 핫한 테스트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얼마전 종영한 드라마 부부의 세계 테스트라는건데요.

이 드라마를 본 사람이면 정말 잼있는 테스트를 해볼수 있습니다.


부부의 세계 심리 테스트





부부의 세계 테스트를 시작하게되면 12문항에 대한 답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그럼 드라마속에 나온 캐릭터중에 나와 가장 닮은 캐릭터가 결과로 나오게 됩니다.


부부의 세계 캐릭터인 지선우,여다경,이태오,고예림,손제혁,설명숙,김윤기 중에 나랑 가장 닮은 사람은 누구일까요? 전 개인적으로 이런 심리테스트를 너무 좋아합니다~^^





여성분들은 지선우 캐릭터아 아닌 외모가 지선우를 닮았으면 하는 바램들이 크고 ㅋㅋ


이태오를 싫어하시는분들은 스스로 자괴감을 느끼기도 하는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부부의 세계 테스트를 한번 해보았는데요.

저는 손제혁이 나왔습니다.


모험,자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타입이라고 나오는데.. 손제혁의 바람이 모험심이였던가 싶네요 ㅎㅎㅎ전 이태오보다 손제혁이 더 나쁘다고 생각했는데 ㅠㅠ 재미로보는 부부의 세계 심리테스트 누가 만들었는지 몰라도 아주 새롭고 참신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