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연예인 코로나 확진자 (박태준, 허동원,김원해,서성종)

by 다있어여기 2020. 8. 21.
반응형

티비를 보면서 늘 염려스러웠던 일이 벌어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많은 스탭들과 함께 일을 해야 하는 연예인들 사이에서 그동안 코로나 감염자가 나오지 않았었는데 한두명을 시작으로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먼저,, 웹툰 작가 박태준씨도 코로나에 감염되어 현재 병원에 치료중이며 그 와중에도 마감날짜를 지키기 위해 애를 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태준씨는 sns에 코로나 감염으로 인한 현재 상태를 알려주기도 했는데요.










박태준 작가는 현재 미각 후각이 사라지고 열평균 38도이며 기침이 심하고 등 전체에 근육통이 있습니다. 벌벌떠는 오한은 하루에 한시간정도 작업할때 가장 힘든건 어지럼증이구요. 그래도 의료진들에게 감동받았습니다. 너무 친절하시고 살신성인이시더라구요. 잘 치료받고 나가겠습니다. 라고 짧게 남겼습니다. 외출을 거의 하지 않았는데도 코로나 감염이 되었다고 하니 정말 무서운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또한,, 연극계와 연예계에도 코로나 감염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어 비상이 걸린 상태입니다. 이런 상태라면 이제 방송콘텐츠도 더욱 힘들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연극배우 서성종씨도 코로나 확진자가 되어 그가 촬영중이던 그놈이 그놈이다 드라마에 비상이 걸린 상태입니다. 배우 허동원씨도 확진판정을 받아 현재 촬영중인 도도솔솔라라솔 드라마 출연진도 조취를 취하고 있는중입니다. 




현재 '장르만 코미디' jtbc 드라마 '사생활' '도도솔솔라라솔' '그놈의 그놈이다' ' 스타트업' 이 스탭 또는 출연배우의 코로나 양성으로 촬영이 중단된 상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