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부부의 세계 1~16회 전편 재방송 다시보기

by 다있어여기 2020. 5. 21.
반응형



부부의 세계가 저번주로 종영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아 정말 이번주에 또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여운이 남고 있습니다. 아마 종영후 한번에 몰아보기를 하려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아래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부부의 세계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지난 드라마 다시보기를 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사용하고 있는 IPTV나 넷플릭스 같은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화질도 좋고 집에 있는 커다란 tv로 볼 수 있어서 꼭 본방을 보는것처럼 좋습니다. 단,, 유료로 봐야 한다는것이죠. 가격이 한편당 1800원정도로 16부작 드라마를 보려면 몇만원의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하지만,, 최상의 화질은 아니지만 아주 간단하게 무료로 드라마 다시보기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바로 드라마재방송사이트, 무료드라마다시보기,무료방송다시보기등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부부의 세계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먼저,, 구글로 접속합니다.

그리고 원하는검색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부부의세계 1회 드라마 다시보기 이렇게요.

그럼 검색창에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나옵니다.

유명한곳은 마루티비,베이코리언즈,다나와티비,쿠쿠티비 등등이 있습니다.





접속하면 종영된 드라마 또는 못처 본방이 끝난 드라마도 30분도 지나지 않아 바로 올라와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단점은 광고창이 많이 뜬다는것인데요.

광고창은 그냥 X를 눌러 끄시면 됩니다.



부부의 세계 배우,줄거리


이 드라마의 줄거리는 평생 함께 할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사랑했던 부부의 연이 한 사람의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가족이 모두 엄청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입니다.




자극적인 소재와 장면이 많아서 중간에 TV에서 방송중이였지만 중간에 19금이상만 시청할 수 있도록 제한되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는 1회~16회까지 JTBC2 채널에서 방송되었으며 김희애,박해준,한소희,박선영,김영민,전진서등이 출연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