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 계곡 익사 윤상엽 카톡 아내 인스타 헬리콥터 귀신?

by 다있어여기 2020. 10. 19.
반응형

30대 회사원이 가평 계속에서 익사한 내용으로 처음 보도가 되었던 이야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내가 남편의 사망보험금을 보험사가 주지 않는다며 호소의 글을 인터넷에 올리고 그것이 알고싶다에 제보해서 본격적으로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아마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보험사의 횡포로 생각하고 취재를 시작했지만, 왜 보험사에서 아내에게 보험을 주지 않게 되었는지에 대해 취재를 하다가 어마어마한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망한 남편 윤상엽씨는 아내와 정상적인 부부생활은 한적이 거의 없고 남편과 내연남과 함께 여행을 하고 그 와중에 남편은 사망을 하고 남편이 죽은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아내는 물에서 죽은 남편이 있었는지도 모르게 수상스키를 즐기는 모습을 sns에 올립니다.

 

 

 

취재하면 드러나는 많은 사실들,, 연봉 6천이 넘는 남편은 돈 3천원이 없어서 친구들에게 빌리고 급기야 나이가 9살이상 차이나는 아내의 내연남에게 자신의 통장에는 돈이 하나도 없음을 알리고 자신이 잘못입금한 돈 9000원중에 7000원을 돌려달라고 하기도 합니다. (근데 이 내연남 조씨는 이 카톡을 보지도않음 헐...)

 

 

 

남편앞으로 된 수많은 부동산 계약 서류들.. 그리고 자살암시글? 남편은 자신의 카톡에 나에게 보내기 기능을 사용해 로프를 주민했다던지 심경을 토로한 글을 올리기도 하는데.. 이 글씨체가 아내 이씨와 말투가 비슷해 현재 엄청난 의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네티즌이 발견)

 

 

 

 

또한 남편은 귀신 헬리콥터 팜 이라는글을 sns에 올린것으로 밝혀지는데 이뜻은 장기매매를 하겠다는 뜻이며 이와 관련해 인터넷상으로 대화를 주고받기도 합니다. 신장은 얼마인지 등등  

 

 

 

 

그것이 알고싶다 재방송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로 뽑이는 가평 계곡 익사사건 윤상엽 다시보기는 sbs에서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allvod.sbs.co.kr/allvod/vodPackageEndPage.do?mdaId=22000391354&combiId=PA900000111&packageType=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