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리씽크몰 온라인 리퍼브샵 홈페이지

by 다있어여기 2020. 9. 28.
반응형

리씽크몰 온라인 리퍼브샵 홈페이지

요즘 리퍼브샵에 대한 관심도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작은 흠집으로 가격이 상당히 다운되는 고가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상당히 좋기 때문인데요. 리퍼브 사이트들이 상당히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리씽크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리씽크몰은 2019년에 설립되었으며 이후 LG전자, 인터파크등과 젷를 맺으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2019년도 12월에는 매출이 100억을 돌파하였으며  2020.6월에는 면세점 재고쇼핑으로 큰매출을 냈으며 9월에는 25억 투자유치까지받아서 앞으로 성장이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리씽크몰 바로가기 

리씽크몰은 재고전문쇼핑몰입니다. 리퍼브제품도 판매를 하고 있지만 브랜드나 명품 재고를 받아서 큰 할인을 해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삼성전자 LG전자의 전자제품재고와 면세품이 판매가 되지 않자 면세품 재고를 받아서 큰 할인폭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 전문재고 쇼핑몰 리씽크몰 온라인 바로가기

 

 

겨울이 오니 슬슬 장만해야하는 전기요 이메텍 제품이 시중에서 13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는데 690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이 상품은 홈쇼핑 재고 상품입니다. 또한 LG전자 울트라북 노트북은 정상가가 145만원대지만 리퍼제품 판매가가 6970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화장품,식품,가구,면세품등 눈여겨볼만한 상품들이 상당히 많이있으니 필요한 제품이 있다면 네이버쇼핑과 가격비교를 해보고 구매를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재고상품은 오픈도 안한 새상품이니 상당히 메리트가 있는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